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천안시

칭찬합시다

유석홍 주무관을 칭찬합니다 글의 상세내용

『 유석홍 주무관을 칭찬합니다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유석홍 주무관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이** 등록일 2022-06-29 조회 202
첨부  
안녕하세요?
저는 충청북도 진천군노인복지관에서 사회복지사로 근무하고 있는 이종욱관장입니다.

천안시 농업기술센터 스마트농업과 농업기계팀 유석홍 주무관님을 칭찬하려고 합니다.

어제 저희 복지관 지역역복지팀장의 보고가 있었습니다.
보고 내용은 진천군 문백면에 거주하고 계시는 유 주무관님의 어머님이 복지관에 후원금을 하려고 하는데 방문해 줄 수 있느냐는 의견이었습니다.

지난 해에도 방문한 일이 있어 담당 팀장과 어르신을 찾아뵈니 아드님인 유 주무관님이 노인복지를 위해 사용해달라며 금일백만원을 맡겨놓고 갔다며, 거동이 불편하여 직접 방문하지 못하고 연락을 드리게 되었다고 하셨습니다.

유 주무관님은 지난 2018년부터 해마다 저희 복지관에 후원금 100만원씩 어머님을 통해 기부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어르신들을 위해 노인복지를 실천하는 복지관을 생각하여 선한 실천을 하고 있지 않나 생각합니다.

또한, 유 주무관님은 평소 주말마다 홀로 지내시는 어머님을 생각하여 찾아뵐만큼 효심이 매우 깊은 아드님으로 알고 있습니다. 어머님이 살고계신 마을 어르신들에게도 친절하고 예의바르게 행동하는 젊은이로 평판이 매우 좋습니다.

선한 영향력을 끼치시는 천안시청 공무원의 미담을 함께하고 싶어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링크복사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24-04-25 1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