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천안시

보도자료

제목 위기청소년 발굴! 천안시 청소년기관 연합 아웃리치
분류 보도
팀명 교육청소년과 등록일 2021-07-30 조회 191
문의처 041-521-5313
첨부
 

  - 청소년유해업소 점검 및 길거리 상담, 청소년전화 1388 홍보 등 전개

천안시와 천안동남경찰서, 청소년쉼터 3,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

(천안YWCA, 법무부법사랑)이 지난 29일 신부문화공원에서 위기청소년 발굴을 위한 연합 아웃리치를 진행했다.

 

 


 

천안시는 여름방학을 맞아 지난 29일 신부문화공원에서 위기청소년 발굴을 위한 연합 아웃리치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연합 아웃리치는 위험에 노출된 청소년들을 발굴·보호하고 위기청소년 발굴 시 즉각적으로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천안동남경찰서, 청소년쉼터 3,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천안YWCA, 법무부법사랑) 등이 참석해 청소년들에게 위험한 우범지대 방범 및 청소년유해업소를 점검하고, 청소년 길거리 상담, 필요 물품지원, 청소년전화 1388을 홍보했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심리·정서적으로 소진되어 있는 위기 청소년들이 건전하고 안전한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청소년쉼터와 상담복지센터의 기능과 프로그램을 적극 알렸다.

 

곽원태 교육청소년과장은 가출·거리배회 청소년들이 지속적으로 발생하면서 찾아가는 거리상담 활동의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앞으로도 유관기관 연합 청소년안전망 활동을 통해 건전한 청소년 환경조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목록 링크복사

공공누리 마크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천안시
연락처 :  
1422-36
최종수정일 :
2024-04-25 1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