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천안시

보도자료

천안시직장맘지원센터, 다자녀 가족사진 공모전 수상자 발표 글의 상세내용 :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파일,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목 천안시직장맘지원센터, 다자녀 가족사진 공모전 수상자 발표
분류 보도
팀명 여성가족과 등록일 2020-07-31 조회 59
첨부
 
- 최우수상에 이 모 씨 선정, 탁상형 액자와 20만원 상당 상품 전달

천안시직장맘지원센터는 ‘제9회 인구의 날’을 맞아 6월부터 7월에 걸쳐 한 달간 실시한 ‘다자녀 가족사진 공모전’수상자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비대면 인터넷 방식으로 진행된 이번 공모전은 다자녀 가족이 일상의 순간들을 사진으로 남기고 함께 공모하는 과정을 통해 부모와 자녀, 형제자매의 소중함을 느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최우수상에는 이○배 씨가 수상했다. 이 씨에게는 수상작 사진을 담은 탁상형 액자와 20만원 상당의 상품이 전달됐다. 이 씨는 “딸이 추천해 찍은 사진으로 최우수상까지 탈줄 몰랐지만, 받게 돼 너무 기쁘다”며, “부상으로 받은 공기청정기도 좋지만 가족사진 액자까지 제작해주시니 더 많은 추억이 생긴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우수상은 김○수 씨와 김○한 씨가 수상했으며, 장려상에는 하○미 씨와 조○준 씨, 유○영 씨가 선정됐다. 자세한 수상 내역은 천안시직장맘지원센터 누리집에서 찾아볼 수 있다.

윤순영 센터장은 “코로나로 인해 집합강의와 가족 프로그램을 열지 못해 안타까운 마음이 컸는데, 이번 사진 공모전을 통해 다자녀 가족들에게 재미있고 뜻깊은 추억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며 “앞으로도 천안시직장맘센터는 직장맘과 육아하는 아빠, 그리고 소중한 자녀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어 제공하겠다” 고 밝혔다.

※ 문의전화 : 천안시 여성가족과(☎041-521-5374)

목록

공공누리 마크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보도기획팀
담당자 :  
구혜경
연락처 :  
041-521-5178
최종수정일 :
2020-05-18 09: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