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천안시

보도자료

천안시, 보훈미망인 위안 행사 개최 글의 상세내용 :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파일,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목 천안시, 보훈미망인 위안 행사 개최
분류 보도
부서명 여성가족과 등록일 2019-05-15 조회 102
첨부
 
- 천안시여성단체협의회, 대한전몰군경미망인회 천안시지회 위로 자리 마련

천안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임상선)는 15일 오전 목천읍 화수목에서 대한전몰군경미망인회 천안시지회 미망인회원 48명을 초청해 보훈미망인 위안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6월 호국 보훈의 달이 다가옴에 따라 국가 유공자의 희생에 대해 보답하고 위로하기 위해 개최됐다.

협의회는 이날 미망인들을 위로하고 격려하기 위해 오찬 및 기념품을 제공하고 이어 천안시립교향악단의 연주와 오락 등 위문공연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 임상선 회장은 “생활 속에 나라사랑과 가슴 속에 보훈은혜를 깊이 되새기며 나라를 위해 희생한 순국선열과 그 유가족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충남도지부천안시지회 홍옥표 회장은 “순국자의 유지를 이어 조국통일을 앞당겨 이룩할 수 있는 활동을 이어나가겠다”며, “매년 위안행사를 베풀어주는 천안시여성단체협의회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전몰군경미망인회는 국가유공자 등 예우에 관한 법률에 따라 조직한 보훈단체로 나라를 위해 희생한 군인과 경찰의 유족 중 연금을 받는 유족인 처를 회원으로 하는 공법단체이다.

※ 문의전화 : 천안시 여성가족과(☎041-521-2371)

목록

공공누리 마크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보도기획팀
담당자 :  
구혜경
연락처 :  
041-521-5178
최종수정일 :
2019-07-11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