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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풍세면 주민자치회 사무국장 공개모집
팀명 풍세면 등록일 2019-12-27 조회 1539
첨부
2020년 사무국장 공개모집.hwp

천안시 풍세면 주민자치회 사무국장 공개 모집

 

  충남형 주민자치회 시범사업과 관련하여 천안시 주민자치회 시범실시 및 설치·운영에 관한 조례 13조에 의거 주민자치회의 사무를 처리하기 위하여 풍세면주민자치회가 아래와 같이 사무국장을 공개 모집합니다.

 

1. 채용인원 및 자격요건

채용

분야

채용

인원

자격요건

사무

국장

1

- 공개모집일 이전부터 천안시에 주소를 두고 있는 실 거주자

- 주민자치회에 대한 이해가 있는 자

- 전산 업무 가능자(사무관리, 워드, 컴퓨터활용능력 등)

- 주민자치회 운영에 소관되는 행정사무 등 주요 담당업무를

원활하게 처리 가능한 자

  

2. 접수 및 전형

 . 접수기간 : 2019. 12. 27.() 09:00 ~ 2020. 1. 2.(목) 17:00

 . 접수방법 : 본인 방문 제출

 . 접수장소 : 풍세면 행정복지센터 

 . 면접일자 : 2020. 1. 3.(금) 11:00 / 풍세면주민자치회 사무실

 

3. 채용기간 및 근무조건

 . 채용기간 : 2020. 1. 6. ~ 2020. 12. 31.(, 2021년 동일인 채용시는 공개모집 생략)

 . 근무조건 : 시간제 근무(시간당 8,590, 월 800,000원 내외[세전])

    근무조건은 면접시 구체적으로 결정되며,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4. 주요 담당업무

  . 주민자치회 운영 관련 업무

   - 주민자치회의 사업 기획, 예산·회계, 행정, 주민총회 운영, 대외 업무 등

   - 주민자치회 회의자료, 회의록 작성 등 회의 관련사항 및 활동 사항 준비

   - 주민자치회 활동계획 수립 및 결과보고서 작성 등

  . 주민자치 프로그램 운영 업무

   - 프로그램 기획, 프로그램 운영, 프로그램 만족도 조사 및 반영 등

   - 프로그램 강사관리 : 강사 섭외, 강사 출강 현황, 강사 관련 민원상담 등

   - 프로그램 관리 : 프로그램 신청 접수, 분류, 현황 유지 등

   - 수강생 관리 : 프로그램 관련 수강생 민원 상담 등

  . 기타사항 : 자치센터 관련 사무실 및 강의실 상태 확인 등

   담당업무는 변경될 수 있음

 

5. 제출서류

 . 지원서 1.

 . 이력서 1.

 다. 개인정보 제공 및 이용 동의서1.

 . 주민등록초본 1.

 . 사무관련 자격증, 면허증 사본 각 1(해당자에 한함)

 

6. 유의사항

.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음

. 응시자는 자격요건 등의 적합여부를 판단 후 지원서를 제출하시기 바라며, 서류상의 기재 착오 및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책임으로 간주함 .

기타 문의 : 풍세면주민자치회  / 풍세면행정복지센터 (521-4697)

     2019.  12.  27.

 천안시 풍세면 주민자치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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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2-20 16:21